BRANDS

◀ 파노말스튜디오

Pas Normal Studios는 비전적 미학과 결합된 기술적으로 완벽한 의류를 만드는 것을 컨셉으로 하는 자전거 의류 브랜드로, 코펜하겐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혁신적 디자인, 브랜드 협업 및 새로운 제작 방법을 통한 차별성과 현대 사이클을 정의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as Normal Studios는 전문 라이더가 요구하는 내구성과 퀄러티를 반영하여 제작하며, 라이딩의 본질을 존중하는 동시에 예술적 패션을 정의하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Pas Normal Studios는 본사 정책상 국내 온라인 판매가 불가합니다.
천호동 직영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도매 공급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서울 플래그십 매장 안내 : TEL 0507-1484-9065, 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171, 1층 파노말스튜디오

스윗프로텍션▶

“더 강하고, 가볍고, 뛰어나게”

스윗프로텍션의 슬로건인 이 문구는 스윗프로텍션의 공동 창업자이자 디자인 매니저인 Stale Møller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노르웨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윗 프로텍션 제품은 2003년 처음으로 유럽 ISPO(스포츠용품박람회)에 출품 되었고, 곧바로 신규 브랜드 업체에게 수여하는 Brand New Award를 수상하였습니다.

기능성과 품질의 중요성은 기업이 설립된 이래로 회사의 핵심 가치로 자리잡았으며, 매끄러운 감각과 기능 고유의 디자인은 스윗프로텍션의 디자인 철학으로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열정과 재능 그리고 안목으로 최상의 제품을 탄생시키는 북유럽 하이퀄러티 제품, 바로 스윗 프로텍션입니다.




◀ 큐삼육오

Q36.5란?

Q는 라틴어 Quaerere의 첫 글자로 연구를 의미하며, 36.5도는 건강한 우리 몸의 온도를 뜻합니다.

Q36.5는 이탈리아 돌로미티 산맥에 위치한 Bolzano, Südtirol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이 지역에으로 끊임 없이 유입되는 프로/U-23/아마추어 라이더들은 심도 있는 제품 테스트와 연구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지리적 기반에서 모든 제품의 개발이 시작됩니다. 


Q36.5는 자전거 의류의 미래를 선도하는 상징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이 꿈입니다. 이탈리아의 전문 섬유업체와  협력하여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기술적인 사이클을 위한 원단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렇게 개발된 섬유는 라이딩에 가장 편안한 패턴과 스타일링을 결합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가볍고 편안한 사이클링 의류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비전 / 연구 / 개발 / 디자인 / 혁신 / 생산을 통해 탄생하는 순수한 퍼포먼스 사이클링 의류의 최첨단 기술을 큐삼육오를 통해 만나보세요. 

큐삼육오는 별도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q36-5.co.kr/

살리체▶

이탈리아 Lake Como의 작은 마을인 Musso에 회사를 설립한 창시자 Vitaliano Salice는 창업 첫 해 안경 케이스로 사업을 시작하여 점차 보호 안경으로 연구과 개발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든 제품이 이탈리아에서 디자인&생산되는 살리체가 인증 받은 ISO9001ItalCheck를 통해 100% 정품 이탈리아 제품임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살리체는 전 세계가 인정하고 연구하는 Bel Paese만의 독창성과 장인 정신, 혁신, 연구, 품질, 전통, 독특한 스타일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이탈리아 정체성입니다. 불필요한 기능과 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살리체는 한국 공식 수입사 바이크스캔과 함께 아시아 전용 제품을 위한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살리체022 스포츠 선글라스는 이미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서플리스트

열정적인 사이클리스트인 Robert Gehrig와 Daniel Balmer는 2007년 Switzerland, Berne에서 Suplest를 설립하였습니다. Suplest는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이 이끄는 것이며, Suplest 신발을 통해 라이더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Suplest의 크리에이티브 랩에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통해 우리의 브랜드에 헌신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브랜드 네임 suplest는 “유연한”,”탄성이 있는” 그리고 “구부러질 수 있는” 을 의미하는 형용사 “suppl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또한, 발음이 비슷한 “souplesse” 는 봄에 실시하는 빠르고 힘이 필요한 페달 회전 트레이닝 방법을 뜻합니다.

SUPLEST IN EMOTIONS
Suplest 고객들은 신발을 그저 기회에 의해, 구색을 맞추기 위해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이클링의 열정을 나타내고 즐기기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원합니다. 그들을 위한 최선은 바로 서플리스트입니다.

텐라인▶

지속 가능하고 재활용 가능한 직물을 엔듀런스 스포츠 대표인 사이클링 의류에 적용하는 선구자가 되고자 하는 스페인 사이클 의류 브랜드입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동시에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는 소재를 자랑합니다.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찾으며, 일상 패션과 도시 패션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과거의 모습을 반영하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텐라인은 아웃도어 스포츠를 하는 운동선수의 식별하는 신호입니다. 햇빛에 노출되는 모든 운동선수들의 신체에는 유니폼으로 인해 구분되어지는 태닝 라인을 볼 수 있죠. 텐라인, 그것은 지구력 선수들의 완벽함을 나타냅니다.

◀ 르펜테

STORY
열정적인 사이클리스트인 Robert Gehrig와 Daniel Balmer는 2007년 Switzerland, Berne에서 Suplest를 설립하였습니다. Suplest는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이 이끄는 것이며,
Suplest 신발을 통해 라이더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Suplest의 크리에이티브 랩에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통해 우리의 브랜드에 헌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의 브랜드 네임 suplest는 “유연한”,”탄성이 있는” 그리고 “구부러질 수 있는” 을 의미하는 형용사 “suppl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또한, 발음이 비슷한 “souplesse” 는 봄에 실시하는 빠르고 힘이 필요한 페달 회전 트레이닝 방법을 뜻합니다.

SUPLEST IN EMOTIONS
Suplest 고객들은 신발을 그저 기회에 의해, 구색을 맞추기 위해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이클링의 열정을 나타내고 즐기기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원합니다.